avatar for lunarscape12

lunarscape12

Latest Activity: Played Mutilate-a-Doll 2 (13 hours ago)

Points needed for next level: 115 Level

  • Friend
  • Private Message
  • Tools

Ola, humans. Why are you here, are you run out of games? I’m Altare G, an achievement/badge hunter, die hard Free-to-play gamer/Steam user, Team Fortress 2 player and also hardcore Komeiji Koishi fucker. Daily.

…It kinda saddens me that there’s no way to earn kreds via CrowdFlower tasks.

안녕하십니까, 인간 여러분? 영어와 플래시/웹 게임 천지인 이곳에서 무얼 하시고 계시는 거죠? 할 게임이 다 떨어졌나요? 제 프로필이나 읽고 계시고 말입니다.

알다시피 이 공간은 게임하고 도전과제 따고 레벨 업 해서 사람들에게 자랑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게임 제작자라면 이야기가 다르겠죠. 게임을 만들고 올리고 평가받고 팁을 받고 그 돈으로 먹고 살고 우리랑 다른 삶을 살겠죠.

그쪽이나 우리나 모두 게임이 인생인 겁니다.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Altare G, 방관자입니다.

야후꾸러기, 쥬니버 아시죠? 제가 저쪽에서 이쪽으로 흘러나왔습니다. 어쩌다 흘러나온 건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이 곳이 제가 전에 언급한 두 곳보다 훨씬 나은 것은 확실합니다. 거기는 대부분 미완성 게임들 뿐이잖아요? 여기도 있긴 있지만 쉽게 보이지는 않죠.

저는 이곳에서 게임하는 것 자체를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도전과제랑 레벨 업을 통해서 제 존재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플래시 게임은
유치원 때(…)부터 중학교 때까지 다운로드 게임에 한번도 눈 돌리지 않고 지겹게 했고 덕분에 지금 하는 게임들이 매번 똑같게 느껴집니다.

제가 특별히 좋아하는 장르는 액션, 어드벤처, RPG 정도가 되겠네요. 여기서 즐겨한 게임들은 별로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나마 괜찮았던 것들은 Mardek랑 Sonny 둘 뿐.

멀티플레이어, MMO 같은 건 이곳 안 또는 밖에서 아주 가끔 합니다. RuneScape, Spiral Knights, Team Fortress 2 등. 대개 중국, 넥슨 게임들같이 현금으로 이익보는 게임들은 도전과제가 붙은 것이 아니면 안 합니다.

Kongpanion 이 생기면서 매 Kongpanion 를 모으는 게 일상이 되었네요. Steam 내에서 레벨을 올리는 거랑 비슷하달까.

이상 여기 제 소개는 마치도록 하죠, Altare G 였습니다.

Activity Feed

  • Show more
See all shouts »